fnctId=bbs,fnctNo=147
[입찰공고]자연캠퍼스 시스템에어컨(E.H.P) 유지보수 용역
- 작성일2025.04.09
- 수정일2025.04.09
- 작성자 정*찬
- 조회수864
"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 시스템에어컨(E.H.P) 유지보수 용역 입찰"을 아래 첨부문서와 같이 공고합니다.
전자입찰 참여방법: 스타빌(명지대) 전자조달시스템(https://www.starbill.co.kr)
<유의사항>
1. 본 입찰은 내역입찰이 아닌 인건비, 부가세 등 제반경비를 모두 포함한 총액입찰이며 반드시 계약체결일로부터 1년에 해당하는 총액을 응찰하여야 함
* 입찰금액 입력 시 오류가 없도록(특히 "0" 입력)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* 공내역서에 반드시 만단위를 절사하고 업체 서명란에 필히 서명 바랍니다.
2. 본 입찰은 제한경쟁입찰로써 현장설명회 없이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하므로 입찰 전 모든 조건을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.
(예정가격 미공개)
3. 산출내역서 작성 지침
- 인건비(직무수당, 연장수당, 야간근로시간 등), 복리후생비(4대 보험 등), 기타경비 등 필수입력 사항 확인 필
- 일반관리비 및 기업이윤은 입찰 참여업체에서 결정
4. 공고상의 모든 내용 및 붙임자료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업체 책임으로 귀속되고 이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
5. 문의처
문의처 : 시설관리팀 정용찬 [031-330-6900]
- 문의시간: 평일 09:00~17:00 [점심시간(12:00~13:00) 제외]
- 통화가 어려울 경우 이메일(ycjeong0003@mju.ac.kr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- 첨부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