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주차 |
오리엔테이션, 강의소개, 강사소개, 수강생 자기소개/직장인의 기본자세 익히기(보고, 연락, 상담), 사례연구 |
2주차 |
자기고개/자기분석: 자신의 강점, 장점/단점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기 등 |
3주차 |
언계, 업종/근무 조건: 자신이 관심이 있는 업계, 업종, 직종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기 등 |
4주차 |
자기PR/지원 동기: 자신이 PR 할 수 있는 것을 생각하여 서고 발표하기 등 |
5주차 |
이력서, 송부장: 자신이 가지고 있는 면처, 자격증에 대해 물어보고 답하기 등 |
6주차 |
면접 보는 법: 면접에 대해 규칙과 예의를 학습하기 등 |
7주차 |
1~7주까지의 내용 복습 및 면접 시험 |
8주차 |
중간시험( 필기 및 말하기 시험) |
9주차 |
경어/인사(1): 근무 하기 위해 필요한 경어를 확인하기. 식당, 사내,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경어 학습하기 등 |
10주차 |
경어/인사(2): 근무하기 위해 필요한 경어를 확인하기. 장면 및 상대방에게 맞는 인사 학습하기 등 |
11주차 |
전화 받기/걸기: 기본적인 전화응대(전화 받기/걸기) 연습하기, 전화 받기/걸기 순서 확인 등 |
12주차 |
약속하기: 전화로 수월히게 약속을 잡을 수 있도록 연습하기, 전화로 약속 잡는 과정 및 예 확인 등 |
13주차 |
방문하기: 방문 장면에서 상대방에게 실례가 없는 행동을 습득하기 등 |
14주차 |
비지니스 메일 써 보기: 기본적인 비지니스 메일을 쓸 수 있도록 연습하기(메일 주제, 인사, 본론 등) |
15주차 |
기말시험(필기 및 말하기 시험) |
16주차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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