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계획서
교과목코드 | HCC04352 | 교과목명 | 중국경제론 |
---|---|---|---|
강의학과 | 국제통상학과 | 교수 | 함기수 |
교수소속 | 미래융합경영학과 | 이수학년 | 3학년 |
과목구분 | 이론 | 과정구분 | |
이메일 | ksham11@naver.com | 전화번호 |
주차 | 주제 |
---|---|
1주차 | 강의소개 및 오리엔테이션 (LMS+과제) |
2주차 | 중국시장의 특성 (LMS+과제) |
3주차 | 중국인의 특성 (LMS+과제) |
4주차 | 중국의 정치적 특성 (LMS+과제) |
5주차 | 중국의 경제적 특성 (LMS+과제) |
6주차 | 중국의 법률적 특성 (LMS+과제) |
7주차 | 중국의 문화적 특성 (LMS+과제) |
8주차 | 중국비즈니스 전략(1) (LMS+과제) |
9주차 | 중국 비즈니스 전략(2) (LMS+과제) |
10주차 | 중국시장 세분화와 표적시장 선정 (LMS+과제) |
11주차 | 중국시장 포지셔닝 전략 (LMS+과제) |
12주차 | 중국제품과 브랜드/판매촉진 전략 (LMS+과제) |
13주차 | 중국 유통시장 (LMS+과제) |
14주차 | 중국 온라인 시장 (LMS+과제) |
15주차 | 기말시험 |
16주차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