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계획서
교과목코드 | HEA01302 | 교과목명 | 모바일게임엔진2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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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의학과 | 디지털콘텐츠디자인학과 | 교수 | 임익순 |
교수소속 | 디지털콘텐츠디자인학과 | 이수학년 | 3학년 |
과목구분 | 이론 및 실습 | 과정구분 | |
이메일 | princeods@gmail.com | 전화번호 |
주차 | 주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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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주차 | 오리엔테이션 및 과제를 위한 조 편성 |
2주차 | 단계 별 게임 개발 1. |
3주차 | 단계 별 게임 개발 2. |
4주차 | 데이터 테이블과 데이터 컨트롤. |
5주차 | 프리팹과 활용 |
6주차 | AI : 행동 트리와 상태 머신 - 상태 패턴 |
7주차 | 모델 / 애니메이션 / 애니메이터 |
8주차 | 메뉴 매니저와 UI 설계 |
9주차 | UX 및 밸런스 |
10주차 | 리소스 매니저와 캐싱 |
11주차 | 데이터 메니저와 네트워크 처리 |
12주차 | 오디오 매니저와 풀링 |
13주차 | 최적화 기법 |
14주차 | 테스트와 폴리싱 |
15주차 | 학기 과제 발표 및 포스트모템 |
16주차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