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계획서
교과목코드 | HBF01220 | 교과목명 | 광고학개론 |
---|---|---|---|
강의학과 | 디지털미디어학과 | 교수 | 황유리 |
교수소속 | 디지털미디어학과 | 이수학년 | 2학년 |
과목구분 | 이론 | 과정구분 | |
이메일 | yhwang@mju.ac.kr | 전화번호 |
주차 | 주제 |
---|---|
1주차 | 광고 개념 및 유형 |
2주차 | 광고 개념 및 유형 |
3주차 | 광고 산업의 이해 |
4주차 | 광고 컨셉: 광고 효과 과정의 이해 |
5주차 | 광고 컨셉: 다속성 태도 모형 외 |
6주차 | 광고 크리에이티브: 광고 창의성 |
7주차 | 광고 크리에이티브: 광고 소구법 |
8주차 | 중간고사 |
9주차 | 광고 크리에이티브: 광고 소구법 |
10주차 | 광고 크리에이티브: 광고 모델 전략 |
11주차 | 광고 매체 특성과 측정 |
12주차 | 광고 매체 전략 |
13주차 | 광고 기능과 규제 |
14주차 | 기말과제 발표 |
15주차 | 기말고사 |
16주차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