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공사 입찰공고]자연캠퍼스 대운동장(축구장 등) 인조잔디 교체 공사 입찰

  • 작성일2024.06.03
  • 수정일2024.06.03
  • 작성자 박*훈
  • 조회수750

다음과 같이 공사입찰을 시행하고자 하오니 입찰참가등록 및 입찰 마감일까지 입찰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● 공 사 명: 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 대운동장(축구장) 인조잔디 교체 공사
● 유의사항 [입찰 시]
  1. 본 입찰은 제한경쟁입찰
    가. 전자조달시스템 가입 및 입찰 참가등록을 한 업체
    나. 전문공사 중 조경시설물설치 공사업 면허 보유 업체
    다. 제품 규격서[붙임5 참조] 기준 이상 제품을 충족 시공할 수 있는 업체
    라. 3년 이내 공사실적(인조잔디 교체)이 4억원(VAT포함) 이상인 업체

  2. 본 입찰은 현장설명회가 없어 입찰참가등록 전 현장을 충분히 확인하고
     질의기간 동안 전자조달시스템 하단의 [4.질의응답]에 [서식7]양식을 이용하여 질의 할 것
  3. 본 입찰은 내역입찰이 아닌 인건비, 부가세 등 제반경비를 모두 포함안 총액입찰
    * 입찰 금액 입력시 오류가 없도록(특히 "0" 입력) 유의 바람
  4.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하므로 입찰전 모든 조건을 반드시 확인 할 것(예정가격 미공개)
  5. 투찰 금액(공내역서 원가계산서) 하단에 만단위를 절사하고 업체 서명란에 필히 서명 할 것
  6. 입찰 공고 상의 붙임 및 서식 양식 사용 할 것

● 유의사항 [낙찰 및 계약 시]
  1. 제품 규격서[붙임5 참조] 기준 이상 제품에 대한 자재공급승인원 제출 必
  2. 하자 및 유지보수 이행 확약서[서식6 참조] 및 제출서류에 대한 공증 인증서 제출 必
  3. 낙찰 업체는 발주처와 협의하여 착공전 대면 협의(시설관리팀 사무실) 必
  4. 공고상의 모든 내용 및 붙임자료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업체 책임으로 귀속되고 이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


● 문의처 (질의는 전자조달시스템 하단의 [4.질의응답]을 이용하고 부득이한 경우 아래로 연락 할 것)
  - 담당자: 시설관리팀 박재훈 주임
  - 연락처: 031-330-6901
  - 전자메일: jhpark0433@mju.ac.kr
  - 문의시간: 평일 09:00 ~ 17:00.  끝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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