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학년도 2학기 재입학 심사결과 공지 및 허가자 안내문(2024.07.26. 심사결과 조회창 업데이트)

  • 작성일2024.07.24
  • 수정일2024.07.26
  • 작성자 김*하
  • 조회수1211

2024학년도 2학기 재입학 심사결과 공지 및 허가자 안내문


* 재입학 심사 결과는 MSI > 학생카드에서 학적상태가 '재학'인 경우 재입학 허가, '제적'인 경우 재입학 불허가를 의미합니다.

* 재입학 심사 결과 허가된 자의 학번은 종전에 사용하던 학번을 그대로 사용하게 됩니다.

[재입학 심사결과 조회 바로가기]


1. 수강신청기간

  가. 미리담기 기간: 2024. 8. 5.() ~ 8. 9.() 기간 중 10:00 ~ 17:00

  나. 수강신청 기간: 2024. 8. 12.() ~ 8. 20.() 기간 중 10:00 ~ 17:00

    ※ 단과대학별 수강신청일: 명지대학교 홈페이지 학사공지 게시판의 “2024학년도 제2학기 수강신청 일정 안내참조 

       → 기간 중 본인 소속 단과대학 수강신청일에 수강신청 실시 (매일 수강신청 가능한 것이 아님에 유의)

    ※ 수강신청 방법: 명지대학교 수강신청 사이트(https://class.mju.ac.kr) 접속하여 신청

 

2. 등록금 납부기간: 2024. 8. 19.() ~ 8. 30.()

  ※ 등록금 납부기간 내 납부하지 않을 경우, 재입학 취소처리 됨

     다만, 초과학기 재입학생의 경우 등록기간, 방법에 대하여 회계팀에서 개별 연락 예정

     (8/26()~9/13() 중 학생이 소속 단과대학 교학팀에 초과학기 학점 확인원서를 제출하여 초과학기 등록금을 재산정 받은 후 9/23()~9/25()에 납부 요망)

  ※ 초과학기 재입학생의 등록금 납부관련 사항은 명지대학교 홈페이지 학사공지 게시판 “2024-2학기가 초과학기인 학생 학사 안내문참조

 

3. 납부 방법: 2024. 8. 8.()부터 MSI(학생정보시스템)에서 등록금 고지서 조회 가능 예정

   [자연캠퍼스: 회계팀 031-330-6050 / 인문캠퍼스: 총무시설팀 02-300-1553) 하나은행(가상계좌 수납됨 / 고지서 참조)]

 

4. 학생증신청: 이전에 스마트학생증(하나은행)으로 발급받지 않은 학생은 교내 하나은행에서 직접 신규학생증 신청 (첨부서류 : 사진 1, 주민등록증 사본 1)

 

5. 학교홈페이지 MSI(msi.mju.ac.kr)에 접속하여(id : 학번, password : 제적 전 비밀번호) 본인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

   다만,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, ‘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 

6. 재입학 관련 문의사항 : 인문캠퍼스 학사지원팀(02-300-1472)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자연캠퍼스 학사지원팀(031-330-6026)

 


2024. 7.

 

교 육 지 원 처 장


첨부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