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학년도 하계 집중휴무 실시에 따른 학사업무 조정 안내

  • 작성일2024.07.23
  • 수정일2024.07.24
  • 작성자 조*주
  • 조회수785

< 2024학년도 하계 집중휴무 실시에 따른 학사업무 조정 안내 >

 

명지대학교에서는 에너지 절약을 통한 그린캠퍼스 구현을 위하여 집중휴무제를 실시합니다.

이에 따른 업무 변동내용을 다음과 같이 안내하오니 많은 양해와 협조 바랍니다.


           

 

1. 집중 휴무 기간: 2024. 7. 29.() ~ 8. 2.() [5일간]


2. 휴무업무: 수강신청 미리담기 등에 대한 학사업무 상담자퇴 등 방문신청 접수업무제증명 방문 발급 전반

-집중휴무기간 중에는 행정부서 업무가 중단되므로 학사업무 상담이 필요할 경우 휴무기간 이전에 받을 것을 권장


3. 휴무기간 중 업무처리 방법

 가. 제증명 발급 처리방법

    온라인 증명발급

       명지대학교 홈페이지 https://mju.ac.kr > 온라인서비스 > 증명서 > 학생증명서/교직원증명서 중 선택 > 인터넷증명서 발급 클릭 > 증명서 발급 사이트에서

       개인 이메일로 회원가입 > 증명서 신청  > 개인 프린터로 출력

 

    자동발급기

      (인문캠퍼스행정동 1본관 1층 자동발급기

      (자연캠퍼스학생회관 1명진당 1층 자동발급기

 

   □ 팩스민원전국 주민자치센터(행정복지센터방문 또는 정부24(민원24)로 팩스민원 신청

   □ 팩스민원 오류시 안내사항     

       FAX민원 수정 필요 내용 또는 오류 수정 후 발급해야 하는 증명서

      (개명학번오류입력주민번호 변경오류 입력 등으로 인해 학적 정보가 불일치할 경우)

       집중 휴무 기간 내에 오류 또는 반송함에 접수된 내역은 8 5일 오전에 일괄 처리될 예정

 

 의무군복무 휴학 업무처리 관련

    의무군복무휴학

      7 29일부터 8 2일의 기간 동안 우편으로 군복무 휴학을 신청한 경우 8 5일 오전에 일괄 처리될 예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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