명지대학교 일반직원 채용 공고(정규직)

  • 작성일2021.07.28
  • 수정일2021.07.28
  • 작성자 이*성
  • 조회수4445

명지대학교 일반직원 채용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.


다     음


1. 채용 예정인원 및 지원자격

분야

직급

인원

분야별 자격기준

공통 자격사항

일반행정

9

(부서기)

시보

1

[지원자격]

토익 800점 이상(최근 2년 이내)

전산자격(컴퓨터활용능력 등) 소지자

4년제 대학 졸업 이상자

 (20218월 졸업예정자 포함)

국가공무원법 제33조 결격사유 및 우리 대학교 직원 인사규정상 결격 사유가 없는 자

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에 한함

아동·청소년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 의한 취업제한 대상이 아닌 자

2021.09.01부터 근무가능자

장애인 및 보훈대상자 등 취업보호 대상자는 우대

일반행정

(통계)

1

[지원자격]

통계,회계,경영,경제 관련 전공자

토익 700점 이상(최근 2년 이내)

 (지원서 접수 마감일 기준 공공기관 및 기업체의 1

    이상 근무 중인 자는 토익조건 관계없이 지원 가능)

[우대사항]

통계 관련학과 졸업자

통계 관련업무 실무경험자

통계 관련 자격증 소지자

전산자격(컴퓨터활용능력 등) 소지자

일반행정

(영상)

1

[지원자격]

영상편집 관련 자격증 소지자

 (디지털 영상편집, ACA프리미어

  멀티미디어콘텐츠 제작전문가)

[우대사항]

영상컨텐츠 기획/제작/촬영 유경험자

토익 성적 우수자

전산자격(컴퓨터활용능력 등) 소지자

  

2. 제출서류 접수 및 방법

   가. 접수기간 : 2021.08.05.(목) ~ 2021.08.09.(월) 15:00 까지

   나. 제출서류

      1) 응시원서(소정양식) 1부 [사진 포함]

      2) 자기소개서(소정양식) 1부

      3) 직무수행계획서(소정양식) 1부

      4) 개인정보 수집‧이용에 대한 동의서(소정양식) 1부

      5) 졸업 및 성적증명서(학사,석사 등) 각 1부

      6) 경력증명서 또는 증빙자료(포트폴리오 등) [해당자에 한함] 각 1부

      7) 세례교인추천서(소정양식) [해당자에 한함] 1부

      8) 자격증 및 수료증 사본 [해당자에 한함] 1부

      9) 취업보호대상자 증명서 또는 장애인 증명서 [해당자에 한함] 1부

   다. 접수방법 : 이메일 접수(mjuinsa@mju.ac.kr)

      1) 제출서류는‘나.제출서류’항목의 제출서류 목록번호 순으로 하나의 PDF 파일(파일명:지원분야-이름)로 저장하여 제출 

         (*지원분야는 일반행정, 일반행정(통계), 일반행정(영상) 중 택 1)

      2) 우편접수 및 방문접수로 제출한 서류는 인정하지 않음

      3) 접수기간 내 도착분만 인정함

 

3. 전형방법

   가. 1차 전형 : 서류전형

   나. 2차 전형 : 면접전형(면접전형 전 논술고사 실시하며, 논술고사는 점수화 하지 않고 면접 시 참고자료로 활용됨)


4. 전형일정

구 분

일 자

비고

응시원서 및 서류 접수

2021.08.05.() ~ 2021.08.09.() 15:00까지

 

1차 전형(서류전형)

합격자 발표

2021.08.13.() [예정]

개별통보

2차 전형

(논술, 면접전형)

- 일시: 2021.08.18.() 09:30 ~ 종료시

  *논술 10:00 ~ 11:30 / 면접 13:30 ~ 종료시

- 장소: 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(용인)

 

합격자 발표

2021.08.27.() [예정]

개별통보

위 일정은 교내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함(변경시 홈페이지 공지예정)


5. 채용예정일 : 2021.09.01. (전형 진행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)


6. 적용급여 : 연봉제


7. 기타 사항

  가. 시보 임용자의 경우 최초 6개월은 수습기간(시보)으로 하며, 수습기간중 근무평가 결과가 불량하거나 업무능력이 현저히 부족하다고 판단될 경우 

      임용되지 않을 수 있습니다.

  나. 원서접수 완료 후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으며, 지원서 상의 기재오류 및 누락이나 연락불가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.

  다. 근무지는 명지대학교 인문(서울) 또는 자연(용인) 캠퍼스이며, 추후 캠퍼스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  라. 제출서류 미비자는 전형에서 제외합니다. 

  마. 영어가 아닌 외국증명은 번역물을 본인이 날인하여 첨부하여야 합니다.

  바. 제출한 서류가 허위/위조로 판명되는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합니다.

  사.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 

  아.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지원자의 합격 여부가 확정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채용서류(전자우편 및 자발적 제출서류 제외)의 반환을 

      청구할 수 있으며, 이후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파기합니다.

  자. 기타사항은 총무인사팀(031-330-6048,6047)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     (문의는 평일 10:00 ~ 17:00 중에 가능하며, 본교의 집중휴무제 실시에 따라 2021.08.02.~08.06.중에는 상담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)



2021.07.28.


명지대학교 총장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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