명지대학교 회계팀 육아휴직 대체 근무(계약직)직원 채용 공고

  • 작성일2025.03.19
  • 수정일2025.03.19
  • 작성자 이*성
  • 조회수1427

1. 모집부문

근무부서

직급

주요업무

자격요건 및 우대사항

사무지원처

회계팀

기간제전담직

(계약직원)

사무행정

출납 관리 등

[지원자격]

대졸이상(4년제)

한글 및 엑셀 프로그램 활용 가능자

경력 무관

 

[우대사항]

행정직, 사무직 관련 근무 경험자

장애인, 취업보호대상자 등


2. 근무조건

 가. 근무기간 : 2025. 4. 1. ~ 2026. 3. 31.(1)

   ※ 근무기간은 육아휴직기간에 한하며, 육아휴직자가 조기 복귀시 계약을 종료함

 나. 근무시간 : 5(~) 08:30~17:00

   ※ , 방학중 근로시간 단축 및 집중휴무가 있을 수 있음

 다. 근 무 지 :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116 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 회계팀

 라. 급 여 : 우리 대학 보수규정에 의함(4대보험 포함 약 2,500만원 내외)

   ※ 시간외 수당, 입시수당 등 별도

 

3. 전형절차 : 서류평가 면접 전형 최종 합격자 발표

 

4. 서류접수 및 제출방법

 가. 접수기간 : 2025. 3. 21.() 15:00까지 (기한내 도착분에 한함)

 나. 접수방법 : 이메일 제출(chanwoo@mju.ac.kr)

 다. 제출서류 : 이력서 및 자기소개소 (붙임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양식 참조)

 

5. 기타 및 유의사항

 가.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된 경우, 최종 합격 및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
 나.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, 챙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 다. 기타 문의사항 : 이메일(chanwoo@mju.ac.kr)로 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2025. 3.


사무지원처장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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