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모집부문 및 지원자격
직종 |
부서 |
인원 |
담당업무 |
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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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간제 전담직 |
명지대학교 교육미션센터 (인문) |
1명 |
- 교육미션센터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제반 업무 - 기금(회계) 운영 제반 업무 |
[자격요건] 학력: 대졸 이상 공무원 임용요건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남자는 병역을 필한 자 또는 면제자
[우대사항] 1. 대학 행정 업무 경험자 2. 엑셀, 회계, 등 능통자 3. 프로그램 기획 역량 보유자 |
2. 전형일정
일정 |
진행사항 |
비고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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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4.10.18(금)∼10.20(일) 17:00까지 |
서류 접수 기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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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4.10.21(월) |
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(개별안내) |
이메일 및 유선통보 ※ 면접 전형은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진행 |
2024.10.22(화) |
2차 면접 전형 평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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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4.10.23(수) |
최종 합격자 발표 |
※ 상기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3. 임용조건
가. 임용예정일 : 2024.11.01
나. 임용기간 : 2024.11.01 ~ 2025.10.31(1년)
※ 임용기간 중 근무 평가등을 고려하여 2025.11.01 부터 1년 단위로 재임용 가능
다. 보수 : 230만원 (세전, 퇴직금 별도) ※ 퇴직금은 1년이상 근무 시 지급 가능
라. 근무시간 : 주 5일(월~금) 9:00~17:30(12:00~13:00 점심시간 포함)
마. 근무지 : 명지대학교 인문캠퍼스(서울) 교육미션센터
4. 제출서류 접수 및 방법
가. 접수기간 : 2024.10.20(일) 17시까지
나. 접수방법 : 첨부파일 다운받아 작성 후 아래 E-mail 접수
다. 접수 E-mail : jack@mju.ac.kr (방문접수 불가)
※ 채용서류 제출 시 E-mail 제목은 “교육미션센터 전담직 서류_성명”으로 기재
5. 기 타
가.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.
나. 최종합격자의 경우 사본 제출서류에 대하여 원본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
다.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.
라. 제출서류의 기재사항이 허위로 판명되는 경우에는 임용 및 합격을 취소합니다.
마.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학술연구지원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 (☎ 031-330-6601)
2024. 10.
교육미션센터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