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학년도 명지대학교 학생증카드 신청 안내
*학교 건물 출입 등록 위해 필수 신청
1. 발급대상 : 2024학년도 1학기 대학/대학원 신.편입생
2. 준비물 : 신분증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 가능), 반명함판사진(증명사진 업로드 가능)
3. 신청기간 : 비대면신청
( *최근 20영업일 이내 전 금융기관 1개 이상 개설된 계좌가 존재하는 경우 1개월 후 신청 or 영업점방문(신분증,사진 지참 필수))
4. 신청방법 : 비대면신청 원칙
(1) 1단계 하나은행 비대면 계좌개설
아래 ‘비대면 계좌개설 QR코드’(인문/자연 구분)로 신규 계좌개설(상품명 : 영하나 플러스 통장)
(2) 2단계 하나원큐 앱을 통한 학생증 발급신청
아래 ‘영하나 QR코드’로 학생증 신청(준비 : 본인명의 휴대폰, 주민등록증 or 운전면허증, 증명사진, 학번 숙지)
5. 수령방법
가) 수령안내 개별 SMS 또는 카톡 발송 예정이며 신분증 지참 본인이 방문
나) 자연캠퍼스 학생회관 1층 하나은행(타지점 불가), 은행업무시간 내(09:00-16:00)
인문캠퍼스 행정동 1층 하나은행(타지점 불가), 은행업무시간 내(09:00-16:00)
6. 학생증 분실재〮발급
- 학사지원팀 (자연캠퍼스 창조관 內,인문캠퍼스 행정동1층 內/분실재발급수수료 5.000원/신분증 및 사진 지참) 방문하여 공카드 수령 후, 하나은행(자연캠퍼스 학생회관 1층,인문캠퍼스 행정동 1층) 방문하여 등록 필수.
7. 학생증 관련 문의 (학생증 발급진행상황에 관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아래 연락처로 문의)
- 하나은행 자연캠퍼스(출) 031-269-1111(내선213) - 하나은행 인문캠퍼스(출) 02-304-1111(내선102)
- 자연캠퍼스 학사지원팀 031-330-6663 - 인문캠퍼스 학사지원팀 02-300-1474
- 하나카드사 1800-1111
2024. 10.
교육지원처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