명지대학교 일반직원 채용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
1. 임용예정 분야 및 지원자격
분야 |
직급 |
인원 |
지원자격 |
---|---|---|---|
일반행정 (법률) |
7급 (부주사) 시보 |
1명 |
• 국내 변호사 자격증 소지자 • 4년제 대학 졸업 이상자 •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결격사유 및 우리 대학교 직원 인사규정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 •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에 한함 • 아동·청소년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한 취업제한 대상이 아닌 자
※ 우대사항 • 법률 또는 법무 관련업무 유경험자 • 장애인 및 보훈대상자 등 취업보호대상자 |
2. 제출서류 접수 및 방법
가. 접수기간 : 2022.12.07.(수) ~ 2022.12.09.(금) 15:00까지
나. 제출서류
1) 응시원서(소정양식) 1부 [사진 포함]
2) 자기소개서(소정양식) 1부
3) 직무수행계획서(소정양식) 1부
4) 졸업 및 성적증명서(학사,석사 등) 각 1부
5) 자격증 사본 1부
6) 경력증명서 또는 증빙자료(포트폴리오 등) [해당자에 한함] 각 1부
7) 세례교인추천서(소정양식) [해당자에 한함] 1부
8) 취업보호대상자 증명서 또는 장애인 증명서 [해당자에 한함] 1부
다. 접수방법 : 이메일 접수(mjuinsa@mju.ac.kr)
1) 제출서류는‘나.제출서류’항목의 제출서류 목록번호 순으로 하나의 PDF 파일(파일명:지원분야-이름)로 저장하여 제출
2) 우편접수 및 방문접수로 제출한 서류는 인정하지 않음
3) 접수기간 내 도착분만 인정함
3. 전형방법
가. 1차 전형 : 서류전형
나. 2차 전형 : 면접전형
※ 면접전형 전에 분야별 직무능력 테스트를 실시하며, 직무능력 테스트는 점수화 하지 않고 면접 시 참고자료로 활용됨
※ 본교 규정에 따라 1차전형(서류평가)은 생략할 수 있음
4. 전형일정
구 분 |
일 정 |
비고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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응시원서 및 서류 접수 |
2022.12.07.(수) ~ 12.09.(금) 15:00까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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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|
2022.12.14.(수) [예정] |
개별통보 |
2차 전형(면접평가) |
2022.12.16.(금) 13:00 ~ 종료시 - 직무능력테스트: 13:30 ~ 14:30 - 면접: 14:30 ~ 종료시 |
|
합격자 발표 |
2022.12.27.(화) [예정] |
개별통보 |
※ 위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(변경시 개별통보 예정)
5. 임용예정일 : 2023.01.01. (전형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)
6. 적용급여 : 연봉제
7. 기타사항
가. 시보 임용자의 경우 최초 6개월은 수습기간(시보)으로 하며, 수습기간중 근무평가 결과가 불량하거나 업무능력이 현저히 부족하다고 판단될 경우 임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나. 원서접수 완료 후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으며, 지원서 상의 기재오류 및 누락이나 연락불가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.
다. 근무지는 명지대학교 인문(서울)캠퍼스이며, 추후 근무지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.
라. 필수 제출서류 미비자는 전형에서 제외합니다.
마. 영어가 아닌 외국어로 된 서류는 번역본을 첨부하여야 합니다.
바. 제출한 서류가 허위/위조로 판명되는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합니다.
사.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아.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지원자의 합격 여부가 확정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채용서류(전자우편 및 자발적 제출서류 제외)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으며, 이후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파기합니다.
자. 기타사항은 총무인사팀(031-330-6048,6708)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2022년 12월 05일
명지대학교 총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