명지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기간제 전담직원 채용 공고
명지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기간제 전담직원(계약직) 채용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.
1. 채용분야 및 자격 요건
직급 |
채용분야(부서) |
인원 |
주요업무 |
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|
---|---|---|---|---|
기간제 전담직 (계약직) |
방목기초교육대학 인문교학팀 |
1명 |
대학혁신지원사업 글쓰기/말하기 비교과프로그램 활성화 및 글쓰기 홈페이지 시스템 관리 등 |
[자격요건] 학력 : 대졸 이상(4년) 공무원 임용요건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남자는 병역을 필한 자 또는 면제자 |
2. 근무조건 및 환경
가. 근무형태 : 기간제전담직(계약직)
나. 근무부서 : 방목기초교육대학 인문교학팀
다. 총 사업 기간 : 2022.03.01.~2025.2.28. (총 36개월)
라. 근무기간 : 2022.08.01~2023.07.31.(※연간 재계약 방식으로 총 사업 기간 내 근무 가능)
마. 근무요일(시간) : 주 5일(월~금) 09:00 ~ 17:30
바. 근무지역 : (03674)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거북골로 34 (명지대학교 인문캠퍼스)
사. 급여 : 200만원(세전기준, 4대보험 개인부담금 포함/퇴직금 별도)
3. 전형방법
가. 1차 전형 : 서류전형
나. 2차 전형 : 면접전형(2022.07.11.(월) 14시 예정)
4. 채용절차
가. 서류전형 평가
나. 2차 면접평가(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 평가 시행 / 개별 통보)
다. 임용예정일 : 2022.8.1.
5. 원서 접수 및 방법
가. 접수기간 : 2022.06.27(월요일) ~ 07.04(월요일)
나. 접수방법 : 이메일 접수(miji@mju.ac.kr)
6. 제출서류
① 응시원서(소정양식) 1부 [사진 포함]
② 자기소개서(소정양식) 1부
③ 개인정보 수집‧이용에 대한 동의서(소정양식) 1부
④ 최종학력 졸업 및 성적증명서 사본 각 1부.
⑤ 제출서류 상세
가) 제출서류는 위의 ‘①’~‘④’제출서류 항목의 목록번호 순으로 하나의 PDF 파일(파일명:[대학혁신]글쓰기 전담직-성명)로 저장하여 제출하며,
접수기간 내 도착분만 인정함
나) 최종 임용시 졸업 및 성적증명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.
7. 기타사항
가. 원서접수 완료 후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으며, 지원서 상의 기재오류 및 누락이나 연락불가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.
나. 제출서류 미비자는 전형에서 제외합니다.
다. 제출한 서류가 허위/위조로 판명되는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라.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8. 문의 : 방목기초교육대학 인문교학팀(02-300-0829)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(문의는 평일 09:30~17:00 중에 가능합니다.)
2022년 6 월
명지대학교 총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