명지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기간제 전담직원 채용 공고

  • 작성일2022.06.23
  • 수정일2022.06.28
  • 작성자 이*성
  • 조회수1449

명지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기간제 전담직원 채용 공고

 

명지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기간제 전담직원(계약직) 채용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.


1. 채용분야 및 자격 요건

직급

채용분야(부서)

인원

주요업무

자격요건 및 우대사항

기간제

전담직

(계약직)

방목기초교육대학 인문교학팀

1

대학혁신지원사업

글쓰기/말하기 비교과프로그램 활성화 및 글쓰기 홈페이지 시스템 관리 등

[자격요건]

학력 : 대졸 이상(4)

공무원 임용요건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

남자는 병역을 필한 자 또는 면제자


2. 근무조건 및 환경

 가. 근무형태 : 기간제전담직(계약직)

 나. 근무부서 : 방목기초교육대학 인문교학팀

 다. 총 사업 기간 : 2022.03.01.~2025.2.28. (36개월)

 라. 근무기간 : 2022.08.01~2023.07.31.(연간 재계약 방식으로 총 사업 기간 내 근무 가능)

 마. 근무요일(시간) : 5(~) 09:00 ~ 17:30

 바. 근무지역 (03674)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거북골로 34 (명지대학교 인문캠퍼스)

 사. 급여 : 200만원(세전기준, 4대보험 개인부담금 포함/퇴직금 별도)

 

3. 전형방법

 가. 1차 전형 : 서류전형

 나. 2차 전형 : 면접전형(2022.07.11.() 14시 예정)

   

4. 채용절차

 가. 서류전형 평가

 나. 2차 면접평가(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 평가 시행 / 개별 통보)

 다. 임용예정일 : 2022.8.1.

 

5. 원서 접수 및 방법

 가. 접수기간 : 2022.06.27(월요일) ~ 07.04(월요일)

 나. 접수방법 : 이메일 접수(miji@mju.ac.kr)

 

6. 제출서류

 ① 응시원서(소정양식) 1[사진 포함]

 ② 자기소개서(소정양식) 1

 ③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(소정양식) 1

 ④ 최종학력 졸업 및 성적증명서 사본 각 1.

 ⑤ 제출서류 상세

   가) 제출서류는 위의 ’~‘제출서류 항목의 목록번호 순으로 하나의 PDF 파일(파일명:[대학혁신]글쓰기 전담직-성명)로 저장하여 제출하며

       접수기간 내 도착분만 인정함

   나) 최종 임용시 졸업 및 성적증명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.

 

 

7. 기타사항

 가. 원서접수 완료 후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으며, 지원서 상의 기재오류 및 누락이나 연락불가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.

 나. 제출서류 미비자는 전형에서 제외합니다.

 다. 제출한 서류가 허위/위조로 판명되는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
 라.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 

. 문의 방목기초교육대학 인문교학팀(02-300-0829)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  (문의는 평일 09:30~17:00 중에 가능합니다.)



20226


명지대학교 총장

첨부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