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2022-2학기 명지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혁신사업서포터즈 모집안내]

  • 작성일2022.06.23
  • 수정일2022.06.23
  • 작성자 이*성
  • 조회수1745

2022 대학혁신지원사업 혁신사업서포터즈 모집 안내


  대학혁신지원사업운영팀에서 학내 구성원 의견 수렴 및 혁신지원사업 목표·우수성과 공유를 통한 사업 인지도 제고를 위한 대학혁신지원사업 혁신사업서포터즈로 활동할 재학생을 모집하고자 하오니 적극 참여 바랍니다.


□ 접수기간: ~2022.07.08.() 17:00까지


 제출서류

  ❏ 2022년 대학혁신지원사업 혁신사업서포터즈 지원서 1(소정양식, 첨부 파일 다운로드 후 작성)

포트폴리오 및 활동 내역 증빙자료 (해당자에 한함)


 지원방법

  ❏ 명지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홈페이지(https://innov.mju.ac.kr) 공지사항 내 지원서 다운로드

지원서 작성 후 이메일 접수

    - 제출처: innovation@mju.ac.kr

    - 지원서 작성 후 서명 또는 날인한 스캔본 또는 pdf파일을 첨부하여 제출

      (기본인쇄로 작성. 모아찍기 X)

    - 파일명 예시) 대학혁신지원사업 혁신사업서포터즈 지원_홍길동

    - 모든 작성 자료 및 증빙 서류를 1개의 zip파일로 묶어 제출


 진행 절차 및 선발 일정()

진행 절차


공고 및 지원서 접수

합격자 확정 및 통보

워크샵

활동 진행

활동결과보고서 제출

  (월별 활동 일지 작성 및 제출)

최종 결과보고 발표회


선발 일정() 상기 내용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


구분

일정

비고

활동 신청

~ 22.07.08.

최종접수일 17시 도착분까지 한함

신청 결과 발표

2022.07.20.

혁신지원사업 홈페이지 공지 및

합격자에 한해 개별통지

워크샵

2022.08.24.

 

하반기 활동

2022.09.~2023.01.

매월 활동보고서 제출

하반기 활동 종료

2023.01.06.()

1차 장학금 지급

활동결과보고서 제출

2023.01.06.()

 

결과보고 발표회

2023.01.13.()

 


문의 : 대학혁신지원사업운영팀(031-324-1347) 또는 이메일(innovation@mju.ac.kr)



202206


대학혁신지원사업운영위원회 위원장

첨부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