명지대학교 일반직원(전산직*) 채용

  • 작성일2024.07.22
  • 수정일2024.07.22
  • 작성자 안*민
  • 조회수19

명지대학교 일반직원 채용을 아래와 같이 진행합니다. 



1. 임용예정 분야 및 지원자격

분야

직급

인원

분야별 자격기준

공통 자격사항

일반행정

일반직

9

(부서기)

시보

2

[지원자격]

• 4년제 대학 졸업 이상자

• TOEIC 750점 이상 / OPIC Level IM2 이상 /

  TOEIC Speaking 130점 이상(최근2년이내)

• 컴퓨터활용 관련 자격증 소지자

• 4년제 대학 졸업 이상자

• 국가공무원법 제33조 결격사유 및
우리 대학교 직원 인사규정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

• 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에 한함

• 아동·청소년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의한 취업제한 대상이 아닌 자

• 장애인 및 보훈대상자 등 취업보호
대상자는 우대

일반행정

(입학사정관)

1

[지원자격]

• 석사학위 소지자 또는 3년 이상 교육기관 경력을 가진 학사학위 소지자

육기관 인정범위 ·중등교육법 제2 및 고등교육법 제2조에 따른 학교

 

[우대사항]

• 입학사정관 및 교육기관 경력자

• 통계처리 능력 우수자

  (컴퓨터활용 관련 자격증 소지자)

일반행정

(전산-프로그램

개발운영)

1

[지원자격]

• 4년제 대학 졸업 이상자

• JAVA,JS,CSS 기반의 웹프로그램 개발 가능자

• Spring Framework 기반 Eclipse 개발환경 사용 가능자

 

[우대사항]

• 프로그램 2년 이상 개발 경력자

• 대학 학사/행정 업무 프로그램 개발 유경험자

• 전산 관련 자격증 보유자


※ 컴퓨터활용 관련 자격증정보처리기사(기능사,산업기사), 컴퓨터활용능력사무자동화산업기사, MOS, ITQ, 워드프로세서 등

 

2. 제출서류 접수 및 방법

 가접수기간 2024.07.24.() ~ 07.26.() 15:00까지

 나제출서류

   1) 응시원서(인터넷접수 홈페이지 직접 입력) 1부 [사진 포함]

   2) 자기소개서(인터넷접수 홈페이지 직접 입력) 1

   3) 직무수행계획서(인터넷접수 홈페이지 직접 입력) 1

   4) 졸업 및 성적증명서(학사,석사 등각 1

   5) 자격증 및 어학증명서 사본 1

   6) 경력증명서 또는 증빙자료(포트폴리오 등) [해당자에 한함각 1

   7) 세례교인추천서(소정양식) [해당자에 한함] 1

   8) 취업보호대상자 증명서 또는 장애인 증명서 [해당자에 한함] 1

 다접수방법 인터넷 접수(홈페이지URL → https://mjrecruit.mju.ac.kr)

   1) 우편접수 및 방문접수로 제출한 서류는 인정하지 않음

   2) 접수기간 내 인터넷 접수 홈페이지 제출분만 인정함

 

3. 전형방법

 가. 1차 전형 서류전형

 나. 2차 전형 면접전형

   ※ 면접전형 전에 분야별 직무능력 테스트를 실시하며직무능력 테스트는 점수화 하지 않고 면접 시 참고자료로 활용됨

 

4. 전형일정

구 분

일 정

비고

응시원서 및 서류 접수

2024.07.24.(수) ~ 07.26.(금) 15:00까지

 

서류전형 합격자 발표

2024.08.12.(월)

개별통보

2차 전형(면접평가)

2024.08.16.(금)

명지대학교

자연캠퍼스(용인)

합격자 발표

2024.08.28.(수) 예정

개별통보

※ 위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(변경시 개별통보 예정)

 

5. 임용예정일 2024.09.01. (전형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)

   ※ 임용예정일에 출근이 가능한 자

 

6. 적용급여 연봉제


7. 기타사항

 가시보 임용자의 경우 최초 6개월은 수습기간(시보)으로 하며수습기간중 근무평가 결과가 불량하거나 업무능력이 현저히 부족하다고 판단될 경우 

     임용되지 않을 수 있습니다.

 나원서접수 완료 후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 없으며지원서 상의 기재오류 및 누락이나 연락불가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.

 다근무지는 명지대학교 인문(서울또는 자연(용인캠퍼스이며추후 캠퍼스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 라필수 제출서류 미비자는 전형에서 제외합니다.

 마영어가 아닌 외국어로 된 서류는 번역본을 첨부하여야 합니다.

 바제출한 서류가 허위/위조로 판명되는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합니다.

 사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 아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지원자의 합격 여부가 확정된 날로부터 30일 이내에 채용서류(전자우편 및 자발적 제출서류 제외)의 반환을 

     청구할 수 있으며이후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 파기합니다.

 자기타사항은 총무인사팀(031-330-6048)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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