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일반공지] 2024년 SEP 융합 Festival 전시 자료 제출 방법 안내

  • 작성일2024.10.29
  • 수정일2024.12.02
  • 작성자 e***ms
  • 조회수761

2024년 SEP 융합 Festival 전시 자료 제출 방법 안내


2024년 개최되는 'SEP 융합 Festival' 관련 전시팀 자료 제출 및 제출방법에 대해 안내 합니다


*제출 자료

1. 포스터 양식은 사업단에서 별도 제공(A1사이즈, PPT, jpg, PDF 상관없음)

  (학과 발표자료에 학교 로고사업단 로고, '대학혁신지원사업문구 추가해서 제출 가능)

2. 대표 사진 크기 최대 607*512 PX(제품에 대한 사진가로사진 권장)

3. 시연 및 발표 동영상은 원본 파일 학생 개인 Youtube에 업로드 후 링크 전달

  (사업단에서 별도의 하이퍼링크를 활용하여 연동할 예정동영상이 없으면 생략할 수 있으나 시연 동영상은 필수)

기타 첨부하고 싶은 다른 사진이 있다면 함께 발송

4. 제출 마감일 ~ 2024.11.25.(월) 17



*온라인 페스티벌 진행 시 예시 자료 확인

- https://eciems.mju.ac.kr/

사업성과 -> SEP 융합 FEstival -> 업로드 되어 있는 예시 샘플 확인


 

*제출방법

제출 방법 : 제출 자료 취합하여 메일 발송

메일 제목 : [페스티벌]자료 제출(융프N/융캡N)

제출 기한 ~ 2024.11.25.(월) 17

메일 주소 eoj4232@naver.com

주의사항메일 제목이 다를 경우 누락될 수 있음메일은 팀장이 발송 할 것


*제출 예시

압축해서 메일 발송


*SEP사업단에 포스터 제출 후 금요일 오후 5시 까지 A1 사이즈로 인쇄하여 사업단 방문(사업단에서 폼보드 제공)


*SEP사업단에서는 전시에 필요한 멀티탭 등의 소모품을 제공하지 않습니다(개인 지참 필수)



첨부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