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모집분야
직 종 |
부 서 |
임용예정직위 |
학 위 |
인 원 |
비 고 |
연구원 |
대학교육혁신원 교수학습센터 |
전임 연구원 |
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|
2명 |
인문, 자연(용인) 캠퍼스 중 희망 근무지 |
2. 지원자격
분 야 |
지 원 자 격 |
|
대학교육혁신원 교수학습센터 연구원 |
공통사항 |
-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(전공 불문) -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- 남자의 경우 군필 또는 면제자 |
우대사항 |
- 교육학(교육학, 교육공학, 교육통계 등)계열 전공자 - CTL(교수-학습센터) 유경험 (경력증명서 제출)자 우대 - 해당분야(각종 국책사업, 정부재정지원사업, 인증사업 등) 유경험자 |
3. 전형방법
구분 |
절차 |
일 정 |
비 고 |
모집 |
서류접수기간 |
2024.07.01.(월)~2024.07.05(금) |
응시서류 제출시 지원자격 확인 |
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|
2024.07.10.(수) |
유선 통보 ※ 면접 전형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진행됩니다. |
|
(비대면-ZOOM) 면접 |
2024.07.11.(목) |
||
최종 합격 통보 |
2024.07.12.(금) |
※ 전형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, 면접전형은 비대면(ZOOM)으로 진행
4. 임용조건
가. 임용예정일 : 2024.08.01
나. 임용기간 : 2024.08.01. ~ 2025.07.31. (1년)
※ 임용기간 중 근무 평가 등을 고려하여 1년 재임용 가능
다. 보 수 : 별도 내부 규정에 따름
라. 근무시간
- 인문캡퍼스(서울) : 주 5일(월~금) 9:00~17:30(12:00~13:00 점심시간 포함)
- 자연캠퍼스(용인) : 주 5일(월~금) 8:30~17:00(12:00~13:00 점심시간 포함)
마. 근 무 지 : 명지대학교 대학교육혁신원 교수학습센터
* 자연캠퍼스(용인) 또는 인문캠퍼스(서울) 중 희망 근무지
5. 제출서류 접수 및 방법
가. 접수기간 : 2024.07.01.(월)~2024.07.05(금) 23시 59분 까지
나. 접수방법 : 소정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E-mail 접수
다. 접수 E-mail : ctl@mju.ac.kr (방문접수 불가, 접수기한 내 도착분에 한하여 접수함)
라. 접수확인 : 유선 또는 E-mail통보
마. 제출서류
1) 응시원서(소정양식) 및 자기소개서 1부(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사항 고지 확인 후 체크)
2) 최종학력증명서(대학, 대학원) 각 1부
3) 성적증명서(대학, 대학원) 각 1부
4) 경력증명서(해당자에 한함) 1부
5) 자격증명서(소지자에 한함) 1부
※ 채용서류 제출 시 E-mail 제목은“교수학습센터 연구원 서류_성명”으로 기재하고,
제출서류는 항목의 목록번호 순으로 하나의 PDF파일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(응시원서, 자기소개서는 한글파일도 포함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)
6. 기 타
가.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.
나. 최종합격자의 경우 사본 제출서류에 대하여 원본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
다.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.
라. 해당 직종은 전일제 근무 형식으로 타 근무지 등에 겸직이 불가합니다.
마. 제출서류의 기재사항이 허위로 판명되는 경우에는 임용 및 합격을 취소합니다.
바. 최종 합격자는 관련 법에 따라 성범죄경력조회 회신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하지 않거나 성범죄 경력이 있을 경우 임용 및 합격을 취소합니다.
사. 대학교육혁신원 내부 지침에 따라 최종 합격자가 임용 전 또는 임용일로부터 3개월 이내 임용을 포기하거나 면직될 경우 면접점수 차순위 득점자를 임용할 수 있습니다.
아.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학교육혁신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(☎031-330-6226/ctl@mju.ac.kr)
※ 문의시간: 평일 10:00-16:00, 토/일요일은 제외. 끝.
명 지 대 학 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