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학년도 2학기 환경에너지공학과 캡스톤디자인 비용 처리 안내
캡스톤디자인 비용 처리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숙지하여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다 음
1. 사용가능 금액 : 학기당 30만원/조
2. 제출서류
1) 견적서 (장바구니 캡쳐화면 - 거래 전에 미리 캡쳐)
2) 거래명세서 (구매내역 캡쳐화면) - 검수도장 필수
3) 현금영수증 (명지대학교 사업자번호)
명지대학교 사업자번호 110-82-00297
4) 물품사진
3. 거래명세서
위 4가지 서류를 챙겨서 창조예술관 6층 구매관재팀에서 ‘검수도장’ 찍기
검수도장은 거래명세서(구매내역)에 찍어줍니다.
4. 표지 양식에 따라 작성 후 제출 (첨부파일 참고)
5. 제출기한 : 2024.12.20.(금) 15:00 까지 (제출기한 엄수)
- 입금은 1~2월 중으로 진행됩니다.
**주의사항
1) 모든 서류에는 물품명과 금액이 명확하게 나올 것
2) 개인 카드 및 개인 현금영수증으로 결제할 경우 비용 처리 불가
3) 네이버페이 포인트 사용 금지 (인정되지 않음)
4) 단일 구매가가 30만원이 넘을 경우 학과사무실에 문의 (031-330-6686)
5) 구매 한 건당 위 4가지 서류 순서대로 정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