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정보지원팀] 2024학년도 2학기 미디어장학금 3종 장학생 선발 신청 안내

  • 작성일2024.09.02
  • 수정일2024.09.03
  • 작성자 이*성
  • 조회수1427

 자연정보지원팀에서는 2024학년도 2학기 홈페이지 운영관련 웹진 미디어장학생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.


다   음


1. 지원자격

 가. 우리 대학 정규학기 재학생 중 직전학기 12학점 2.5평점 이상 취득한 학생

 나. 우리대학교 홈페이지 운영 및 개선에 관심이 많은 학생

 다. Adobe Photoshop, Illustrator 등 디자인 프로그램으로 직접 이미지 제작 및 수정이 가능한 학생

   - 저작권 관련하여 필요 이미지 등을 Illustrator로 직접 제작 가능한 경우 선발 우대

 라. HTML을 활용하여 웹페이지 수정이 가능한 학생(h1, table 태그 등 기본태그 활용 가능자)


2. 선발인원 : 6명 (디자인 2명, HTML 4명)


3. 접수 및 선발안내

 가. 접수기간 : 2024. 9. 2.(월) ~ 2024. 9. 8.(일) 23:59까지

 나. 선발기간 : 2024. 9. 9.(월) ~ 2024. 9. 10.(화)

 다. 선발발표 : 2024. 9. 10.() ~ 2024. 9. 11.(수)  예정

   - 신청한 이메일로 회신. (필요 시 학교 알림톡으로 전달)

 라. 9월 추석연휴 이후 활동 내용 전달 및 활동 시작


4. 활동 범위

 가. 홈페이지 콘텐츠(이미지) 제작 및 게시

  - 각자 제작한 콘텐츠(이미지)를 부서에 제출하고, 실제 운영에 사용될 수 있도록 수정

  - 롤링 배너 이미지, 게시물 본문 양식(이미지), 학과 및 기관홈페이지 메인 이미지를 

    최소 각 5개 이상 제작

   1) 롤링 배너 이미지 : 현재 사용중인 롤링 배너를 참고하여 제작 640 X 330

   2) 게시물 본문 양식 : 본문을 이미지로 제작하고 문구만 변경하여 사용할 템플릿 제작

   3) 우리대학교 학과 및 기관홈페이지 중 수정하고자하는 메인화면의 이미지를 특성에 맞게 제작 (해당 학과 및 기관은 본인이 직접 선별하여 제작)

   해당 제작물들은 학교에서 실제로 사용될 예정이며, 저작권에 위반되는 유료 폰트 및 프로그램 또는 타인의 이미지는 사용할 수 없음.

 나. 홈페이지 콘텐츠(내용) 추가 업데이트 및 수정

  - 홈페이지에 업데이트가 필요한 콘텐츠에 HTML을 활용하여 본문 및 표 등 추가 및 수정

   관련 수정 내용은 별도 전달 예정.

 다. 주요 활동사항 

  - 활동 기간은 2024학년도 2학기 내 주 20시간이며, 제작물 등 활동 내용에 따라 시간은 경감될 수 있음

  - 활동 기간 내 제출해야할 결과물 등이 없을 경우 장학생 자격이 박탈될 수 있음


5. 장학금 내역 : 미디어 장학금 3종 (등록금 60%) 

 - 국가장학금/성적장학금 중복 수혜 가능

 - 장학생 선발 및 장학금 지급은 교내 장학금 관련 규정에 따름

 

6. 신청방법

 - 개인정보 동의를 포함한 신청서(첨부파일) 작성 후 메일 송부 [접수 E-mail : mju2js@mju.ac.kr]

  ※ 메일 제목 앞에  '[미디어]'를 붙여서 발신


7. 문의사항

 - 정확한 답변을 위해 문의에 대한 담당자 확인을 우선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. 위 접수 메일에 문의 내용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회신 또는 연락을 드리고있으니 참고바랍니다.

  ※ 메일 제목 앞에 꼭 '[미디어장학문의]'를 붙여서 발신



2024. 9.


전산정보원장

첨부파일